2010년의 마비노기 by 베리

조금 늦었지만. 매우 일찍 일어난 기념으로 매우매우 달렸던 마비결산!
꼼꼼하게 스샷찍은 타입은 아니라, 스킬랭업샷이 태반인 내 스크린샷에서 건져보았는데
은근히 많은거 같네요 ㅋㅋ

첫 스샷은 지금은 똥이 되었지만,
이땐 죽어라 모아서 산 내 첫 덕템 박쥐드레스를 사서 염색을 한 후!

염도가 없는 나는 이때 가장 잡기 쉬웠던 쿠앤크라고 하나여
까만하얀조합을 썼었지....

이땐 덕질을 하기 위해 마비를 하던 시절
갑옷 하나없이 죽어라 노가다 해서 덕질덕질 했었죠
덕질덕질 해봤자 가난한 나는 이정도가 한계욤

테라가 그래도 이땐 천가까이 했던거 같음!
하지만 난 넥슨의 보은으로 얻은 옷이였징! 헤헤
라인 리본도 버그로 매우 쌀때 하나 겟! 가토는 수불이염 ㅠㅠ..
지금은 수가도 살 수 있을만한 가격으로 떨어졌지
키트 개객끼얌!ㅋㅋ

추억추억 추억의 프릴미니와 저질 썬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이후로 다신 하지않을 박봄머리

색덕색덕해!
정말정말 갖고싶던 버섯을 샀는데 이게 노빤이 발려있었지
그래서 난 노랑이의 길을 걷기 시작했어.
처음엔 리블과 노랑 조합이었는데 나중에 리화로 바꿨었음

씬나는 고글모 득
고글모 득한 스샷은 작업하다 그냥 꺼버려서 없넹 그래서 이걸로 대신함

6주년 기념때 드랍률 10배와 벨테인 효과로 먹은 고글모!
원래 매우 비쌌던 고글이 이때 싸지긴 했지만 그래도 내가 득해서 내가 쓴다는게 뿌듯뿌듯한거징

잠시 남캐도 해봤공!!
갑옷 땜에 바로 여캐로 돌아왔을 뿐이고!


지인들과 매우 힘들게 돌았던 페카일반에서
우리의축캐 알캉은 라쿤을 먹는 기염을 토했당!

여름 보물상자 이벤트에서 초반에 템들을 먹었고
유일한 이쁜옷이였던 프릴미니를 처분하고
처음으로 하우징을 갖게 되었고

하우징 수입으로 덕템들을 사모으기 시작했다.
나한텐 살일이 없을 것 같았던 위치로브와 슬리퍼 ㅋㅋ...
지금은 다 아주 비싼가격은 아니겠지만 말이당...
나한테는 정말 비싼것들이었지.
그리고 그때 막 풀리던 코사주도 샀다.
코사주 가격이 가장 쌌을 때 산게 아닐까 싶다.

두번째 하우징을 갖게 되었공
지난달에 이어 -.- 두갈드 키워드 검색으로 첫페이지에 뜨면 무시무시하게
광고지가 나간다는 사실을 알게되었다......

개복갑이 생기게 되서 따고 싶던 메이즈 타이틀은
첫날 실패를 기점으로 실패 실패 실패만 하다가
매크로도 없고 정확한 시간도 모르는 나는 딸 수 없는 타이틀이라고 생각하고
포기하게 되었공.ㅋㅋㅋ

두번째 하우징에서는 개구리 덕질을하게 되었다.
키트에서 옥색 무기가 풀리게 되어서 난 삯쇼를 버리고 새 정령 온유를 키우기 시작했다.
무럭무럭 못자라는 온유...^^..

하우징과 맞바꾼 볼레로쨔응
정말 정말 갖고싶던 염원의 덕질을 드디어 하게 되었는데
약 두달후 키트에서 매우 풀려서 반토막도 아니고...정말 슬픈 가격이 되어 버렸고

수능기념으로 백원에 팔았던 지염을 질러서
차마 정든 노랑은 버리지못하고 리화에서 다크초코라고하나 여튼 이색으로 새로운 색덕질을 시도하게 되었다.
이때 처음으로 지염을 마구 사봤고....돈도 참 많이 깨졌다.

마지막 더러운 듀얼키트의 보은으로 리리스를 먹은 나는 다시 하우징을 살 수 있었는데
원래 쿠폰 쓰던 두갈드에서 쓴맛을 보고 어떨결에 퀼린에 와서 입찰을 해봤는데
성공해서 퀼린 주민이 되었공

한번 바꾼 쿠폰 또 바꾸기도 싫고
두갈드는 여전히 비싼거 같아서 이것 저것 다 꼴아박았던 터라
겨우겨우 하우징 다시한번 하게되었당!


2011년이 된 지금
내 캐릭얼굴처럼 뿌듯뿌듯한 한애가 되길 바라면서!!

1월 1일 말아먹은 이 방패가 신년 액땜이었길 바랍니다 :D

색덕색덕한 와신기 횽들아, 올해도 잘 부탁해욤 ㅋㅋㅋ


으악 너무 길었다.
아무튼, 이제 취업을 해서 전처럼 파워하게 달리지도 못하지만
이제 더이상 귀염귀염한 열살은 하기 힘들겠지만,
처음같은 즐거움은 없을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아마 난 마비를 올해도 하겠징?
작년처럼 발개들에게 걸리거나, 어이없는 일들을 당해서
스트레스 풀러 하는 게임에서 스트레스 받는 일은 없길 바라면서!

조금 늦었지만 여기까지 읽어주신 여러분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득템하길 바래용:D


덧글

  • 2011/01/05 09:29 # 답글

    벙키도 건강하고 작년보다 올해 더 돈 많이 벌고 복 많이 받아용 :)
  • 단림 2011/01/05 10:39 # 답글

    축캐의 분위기.. ㅠㅠ
  • 휘예 2011/01/05 19:10 # 답글

    ...벙키님도 새해복 많이 받으셔요 'ㅅ'★



    근데... 이럴수가 벙키님 역쿠앤 프릴입었을때 모습이 제 다음 환생모습이여요 ;ㅅ;....끄앙
댓글 입력 영역